[스타포토] 걸그룹 우아!(woo!ah!) , 신나는 댄스 타임 (한국문화축제)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1/11/13 [23:26]

[스타포토] 걸그룹 우아!(woo!ah!) , 신나는 댄스 타임 (한국문화축제)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1/11/13 [23:26]

▲ 걸그룹 우아!(woo!ah!)가 '한국문화축제' 에 참석하여 축하 공연을 하고있다.    ©민강일 기자

 (스타저널=민강일 기자) '한국문화축제'가 13일과 1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빛: 함께 빛나다'의 주제로 열린다. 

 

 

이 행사는 한국 문화와 전 세계를 잇는 글로벌 대표 한류 축제로 케이팝을 비롯한 음식·뷰티·패션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소개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선보이며 '빛: 함께 빛나다'의 의미는 팬과 스타를 연결해주는 하나의 빛을 통해 팬과 스타가 함께 동참해 한국문화를 즐기며, 함께 만들어가는 주인공임을 뜻한다고 한다.

 

 

금일  K-POP 스타 톡 & 스테이지에서 싸이퍼(ciipher) , 우아!(woo!ah!) 의 축하 공연이 있었다.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케이팝 아티스트(‘비에이이173(BAE173)’, ‘싸이퍼’, ‘퍼플키스’, ‘우아!’)와 팬이 함께 소통하는 ‘K-pop 스타 톡 & 스테이지’, K-Pop 랜덤 플레이 댄스로 전 세계 160만 구독자를 보유한 ‘퇴경아 약먹자’와 함께하는 ‘K-Pop 랜덤 플레이 댄스’, 국내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대표가 진행하는 ‘K-뷰티 쇼’ 등이 진행된다. 그 외에도 한식, 한글, 한복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접하고, 체험 할 수 있는 전시 부스를 운영하고 한류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스타저널 민강일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notenow@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문화축제, 우아, 싸이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