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교 화가, 2021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 특별초대전.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1/12/18 [02:49]

김민교 화가, 2021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 특별초대전.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1/12/18 [02:49]

▲ 김민교 작가    

(사)한국언론사협회, 한류문화원, K스타저널, 한류미술협회 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1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 특별초대전 김민교 작가를 초대작가로 선정하였다.

 

김민교 작가는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 석사, 건국대학교 영문과를 졸업하였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한국화 분과 이사, 산채수묵회 이사로 활동중에 있다. 또한, 개인전과 부스전 및 단체전 등 다수가 있으며, 대한민국 미술대전 우수상 및 입선 등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다.


프랑스 파리 P/CAS(PARIS CONTEMPORARY ART SHOW by YIA) 아트현대미술전,  터키 Contemporary Istanbul(CI)Art Fair, 3.1운동 100주년 기념 국제초대전, 우즈베키스탄 문화부 초청 한국우수작가 미술교류전 등 많은 참여이력이 있다.

 

이번 2021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 특별초대전에 출품한 작품은 [큰바위 얼굴], [적벽강], [영천의 봄], [무릉계곡], [봄의 향연]이다.


작가의 말은 다음과 같다. 실경산수화로 늘 빼어난 풍광과 아름다운 자연을 찾아 발품을 판다. 아름다운 자연은 단순히 모고 즐기는 것을 넘어, 보다 인간적인 삶의 근본이 자연에 있음을 깨닫게 해주는 것이다. 수묵담패화에 사용되는 먹과 한지도 천년을 가는 재료라는 면에서 자연과 동화되는 물아일체라고 할 수 있다. 인간과 자연의 하나됨을 그것이 곧 하늘의 뜻임을 알게 되는 것이다.

 

 [큰바위 얼굴]

 

 [적벽강]

 

 [영천의 봄]

 

 [장가계]

 

 [무릉계곡]

 

 [봄의 향연]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