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문화원, (사)한국언론사협회와 한류미술협회 및 K스타저널에서 주최하고 한류미술대전 대회조직운영위원회, 한국미술 문화원과 대한민국 국가미술원에서 주관하는 2022년 제3회 한반도평화미술대축전 특별초대전에서 양은숙 작가를 초대작가로 선정하였다.
이번 2022년 제3회 한반도평화미술대축전 특별초대전에 출품한 작품은 [잠깐 쉬어 가자]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푸른 바다가 보이는 데크 안은 뭔가 산만하면서 그닥 꾸며진 상태가 아니다. 식물들은 잎사귀가 별로 없거나 싱싱한 푸르름이 아니다. 몸이 바쁘거나 마음이 바쁜 탓이다. 여유가 없는 당신에게 푸르른 바다가 마주 보이는 햇빛이 잘 드는 탁자 위엔 당신만을 위한 작은 찻잔과 잠시 일상을 내려놓고 앉아 보라고 유혹하는 빨간 의자가 놓여 있다. "는 작가의 뜻이 담겨져 있다.
양은숙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졸업하고, 개인전 3회, 부산 국제 아트페어 개인부스전 2회, 부산 BAMA, 인천 아시아 아트쇼, 인터 콘티넨탈 호텔 아트페어, 포항 아트페어 참여하였으며, 그룹전 20여회 및 초대 그룹전 3회에 참여하였다.
대한민국 미술대전 및 대한민국 현대여성 미술대전 수상하였으며, 현재는 이형회, 체인지 아트그룹 회원으로 활동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