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그린피 인하운동- KATGA 티칭프로 선발대회 개최!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2/09/15 [17:56]

(사)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그린피 인하운동- KATGA 티칭프로 선발대회 개최!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2/09/15 [17:56]

 

[스타저널=민강일 기자]()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이사장 이서진)는 그린피(골프장 이용료인하 운동의 일환으로 KATGA 티칭프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구축구테니스 등 다른 스포츠와 달리 골프에만 그린피(골프장 이용료) 10~20% 세금이 붙고 골프장 마다 그린피가 너무 높다며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600만 골퍼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그린피 인하 운동 및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2차 9월 29일 베뉴지cc에서 480, 3차 10월 31일 세레니티cc에서 480명 지원자 선정 개최하며아마추어 골퍼 대상으로 참가 가능하며방식은 스트로크로 진행한다.

 

선발기준은 1차 실기 18홀 1라운드 기준으로 남자는 83타 이하이며, 여자는 85타 이하 2차 교육으로 선발한다.

 

선발전 테스트에 합격하여 자격증을 발급하는 자에게는 티칭프로 특전으로 월2회 그린피 지원혜택이 주어진다또한자격증 발급자들 대상으로 상금도 주어질 예정이다.

 

대회 주최측 관계자는 협회는 이러한 대폭적인 혜택을 위해 골프장정부기업에 협조를 부탁하고 있으며협회원중 KATGA 티칭프로로 선발되면대중제 골프장 협회원 2년 동안 그린피 인하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혜택을 어렵지 않게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 회원이 되어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600만 아마추어 골퍼 권익을 대변하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문화재청 소관비영리법인의 설립 및 감독에 관한 규칙에 따라 설립된 법인으로 기획재정부에 기부단체로 등록되어 있다.

 

사단법인 한국아마추어골프협회는 현재 전국 300여개 대중제 골프장에서 이용 가능한 그린피(골프장 이용료할인 인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