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희의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와이낫미디어의 새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은 인기가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어 안달 난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예고)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극 중 대학 입시에 올인한 한예고 실음과 피아노전공생 ‘김다은’ 역으로 새로운 변신을 앞둔 서수희는 공개된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에서 작품 속 캐릭터와 본캐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이며 시선을 모은다.
동그란 안경, 단정하게 묶은 머리와 반듯하게 차려 입은 교복 등 전교 2등을 차지할 만큼 오로지 공부에만 몰두한 모범생의 지적인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키고 있는 서수희. 앞서 공개된 개인 포스터에서 ‘너가 다 뺏어갔잖아’ 라는 멘트로 미스터리한 분위기까지 자아낸 가운데, 촬영에 몰입한 진지한 눈빛과 캐릭터의 성격을 엿볼 수 있는 포즈들로 그녀가 그려낼 다은이라는 인물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반면, 대기 중에는 카메라를 찾아 눈을 맞추며 귀여운 미소를 띄거나 러블리한 포즈를 지으며 인증샷을 남기는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그녀가 지닌 팔색조 면모까지 드러내고 있다. 이에 포스터 현장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는 서수희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새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Snap and Spark)’은 오는 15일(금)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저작권자 ⓒ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