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유이, 싱글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로 산뜻한 출발!

안상선 기자 | 기사입력 2016/03/13 [17:54]

'결혼계약' 유이, 싱글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차지로 산뜻한 출발!

안상선 기자 | 입력 : 2016/03/13 [17:54]

[K-스타저널 안상선 기자] 유이가 결혼계약을 통해 연기변신을 시도하며 다시 한 번 유이신드롬을 만들고 있다.

 

유이는 지난 5일에 첫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을 통해 싱글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를 증명하듯 '결혼계약'은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산뜻한 출발을 시작했다.

 

▲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방송 캡처     © 안상선 기자

 

20대의 나이에 두 번의 싱글맘 역할을 맡아온 유이는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며 연기력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으며, 딸에 대한 애정을 담은 모습을 연기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녹이는 모성애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다소 버거울 수 있는 역할이지만 유이는 발전하는 모습으로 연기 변신을 하며 우려를 기대감으로 반전시키며 호평을 얻었고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유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시 한 번 유이신드롬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한편, 유이가 출연하는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은 이서진, 김용건, 박정수, 이휘향, 김영필 등이 출연한다.

 

<K-스타저널 안상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유이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