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찐심’눌러 담은‘전율 연속 클래스’!

‘분식집 땡땡이’까지 제대로 적응한 트롯맨 F4!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0/06/11 [11:52]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찐심’눌러 담은‘전율 연속 클래스’!

‘분식집 땡땡이’까지 제대로 적응한 트롯맨 F4!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0/06/11 [11:52]
▲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뽕숭아학당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심을 눌러 담은 무대들로 수업들을 장식하며 전율 연속 클래스를 선사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TV CHOSUN 뽕숭아학당’ 5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3%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을 14.6%까지 치솟으며 5주 연속 예능 전 채널 1위를 수성하는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마음 수련회부터 레전드 김연자와의 라이브 클럽 클래스’, ‘등굣길 분식집 땡땡이에 이어 레전드 장윤정과의 초심 단단히 붙잡기 클래스까지 친 커리큘럼으로 뽕삘, 예능감, 감동을 다잡으며 안방 뽕학생들을 환호케 했다.

 

▲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 조은설 기자

 

먼저 트롯맨 F4는 심()을 다스리는 수업 마음 수련회에 참석, 마음 상태를 고백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민호는 회춘하고 싶다는 마음을 털어놓았고, 이찬원은 외로운 요즘 진정한 사랑을 해 본적이 있었는지 고민한다며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또리구슬 보이스로 노래, 외로움을 달랬다. 임영웅은 최근 생각은 많은데 어떤 마음인지 모르겠다며 갈무리로 스스로에게 자문자답했다. 이에 트롯맨 F4는 형제의 힘으로 고민을 극복해 나가자며 다 같이 끌어안아 훈훈 지수를 드높였다.

 

▲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 조은설 기자

 

이후 트롯맨 F4명문 예술고에 특별히 초청된 상담계 마에스트로선생님과 본격적인 인생 상담에 돌입했다. 먼저 상담실에 들어간 영탁은 큰 고민이 없다고 했지만, 자신을 감추는 성격으로 인해 내 안의 고민을 본인도 모른다는 인생카드결과를 받은 후 정곡을 찔렸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가슴 깊숙이 숨겨져 있던 약점과 상처까지 다 들켜버린 영탁은 너에겐 좋은 스승들이 있어라는 배움의 마음솔루션을 받았고, 셀프 위로송 넌 할 수 있어를 부르며 무거운 고민들을 떨쳐냈다. 다음으로 임영웅은 어린 시절부터 꿈꿔왔던 삶을 지금 살고 있지만, 현재 내 삶이 없다는 결과를 받아들고서 깜짝 놀라했다. ‘네가 가는 길을 가면 돼 타인의 생각은 신경 쓰지마라는 솔루션을 받은 임영웅은 지금 이룬 꿈들이 허공 속으로 날아가지 않길 바라면서 조용필의 허공으로 마음을 다 잡았다.

 

▲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 조은설 기자

 

다음으로 트롯맨 F4는 김연자를 만나기 전 스쿨 뽕 버스에서 장민호 반장 추천으로 불티를 부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던 터. ‘아모르파티갓연자 뽕의 세계로 입장한 트롯맨 F4는 김연자로부터 무대 위의 거만한 왕이 되어라라는 특급 한 수를 받아들고 무대의 왕자가 되기 위한 여왕의 수업-장미에 전쟁에 돌입했다. 장민호는 수은등으로 라이브 클럽 전체를 촉촉하게 적시며 완벽하다는 평과 올장미를 받았고, 영탁은 ‘10분 내로를 리드미컬하고 애교 넘치게 완성, 무대를 뒤집어 놓으며 올장미는 물론 김연자를 흡족하게 만들었다. “연자 나라의 왕이 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올장미를 먼저 받아들고 밤열차를 출발시킨 이찬원은 자신의 노래처럼 소화했다는 평과 함께 또왕즉위를 받게 됐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레전드와 복붙 무대를 만들어보겠다며 진정인가요감성 웅덩이로 몰아넣었고, 김연자가 직접 무대로 다가와 올장미를 하사하는 영광을 누렸다. ‘무대의 왕자로 뽑힌 임영웅은 김연자와 윤복희의 여러분을 듀엣하며 뽕숭아학당역사에 기록될 감동 범벅 무대를 완성시켰다.

 

다음날 트롯맨 F4는 등굣길에 장민호의 유혹으로 분식집 땡땡이를 감행했지만 결국 발각돼, 예상치도 못한 짜장 떡볶이 먹방과 함께하는 분식집 수업을 받게 됐다. 특히 이날은 명문 예술고 방송학습능력시험 성적 발표가 있었던 상태. 빵점을 받은 장민호와 달리 임영웅은 수석 입학답게 95점을 받았지만, 100점을 받지 못해 슬퍼했고, 이를 바라보던 장민호는 얄미운 사람들아라며 얄미운 사람을 불러 성적 반성 타임을 가졌다. 더욱이 트롯맨 F4는 분식점에 붙어있는 여배우들의 옛 모습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보던 중, 이찬원이 다들 결혼하시기 전이라는 공통점을 찾아내자 미스 고를 부르며 팬심을 불태웠다.

 

▲ 사진제공 = TV CHOSUN ‘뽕숭아학당’ 방송 캡처     © 조은설 기자

 

다시금 초심을 되찾기 위해 레전드를 만나러 떠난 트롯맨 F4는 고운 한복 자태를 뽐내며 궁궐 학당에 등교, ‘산전수전 유람선전교실에 이어서 감탄을 부르는 궁궐 스케일에 감탄하며 레전드에 대한 궁금증을 터트렸다. 이어 트롯맨 F4가 한복을 입으니 생각나는 그녀, 모두가 아는 그녀 황진이로 흥삘 부스터를 가동했던 것. 그때 꽃가마를 탄 채 네 번째 레전드 장윤정이 트롯 중전 마마의 자태로 모습을 드러냈고, 절절한 감성으로 목포행 완행열차를 부르며 수업이 시작됐다. 장윤정 레전드의 수업을 받게 될 트롯맨 F4가 과연 어떤 시너지로 무대들을 터트려낼지, 다음 방송분을 향한 높은 기대감을 솟구치게 했다.

 

방송 본 시청자들은 오늘 트롯맨 F4 수업에서 부른 노래마다 초단위 소름을 일으켰다!”, “마음 수련회 때 끌어안는 네 사람 보고 마음이 찡! 트롯맨 우정 영원하라!”, “김연자, 임영웅 무대에 한참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 “보는 동안에는 근심, 걱정 잊어버리고 힐링 됐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TV CHOSUN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