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 단체 포스터 공개!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2:57]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 단체 포스터 공개!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1/04/13 [12:57]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의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서로 다른 소망을 품은 다섯 명의 엇갈린 시선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오는5월10일(월)밤9시 첫 방송 예정인tvN새 월화드라마‘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연출 권영일/극본 임메아리/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스튜디오드래곤)는사라지는 모든 것들의 이유가 되는 존재‘멸망’(서인국 분)과 사라지지 않기 위해 목숨을 건 계약을 한 인간‘동경’(박보영 분)의 아슬아슬한 목숨담보 판타지 로맨스.‘뷰티 인사이드’로 탁월한 필력을 인정받고,차기작이 가장 기대되는 작가0순위로 손꼽힌 임메아리 작가와‘(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로 따스한 웃음을 선사한 권영일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보영은 극중 평범한 삶에 끼어든 뜻밖의 운명에 자신의 목숨과 사랑을 걸기로 한 인간‘탁동경’역을,서인국은 지독한 운명에 끼어든 뜻밖의 삶에 자신의 연민과 사랑을 바치게 된 특별한 존재‘멸망’역을 맡아 초월적인 케미를 예고한다.동시에 이수혁은 첫키스 능력남주‘차주익’역을,강태오는 첫사랑 후회남주‘이현규’역을,신도현은 어쩌다 삼각 로맨스의 여주가 된‘나지나’역을 맡아 동경과 멸망의 로맨스와는 또 다른 설렘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13일(화)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의 모습이 담긴5인 단체 포스터가 공개돼 관심을 높인다.수많은 별이 반짝이는 보랏빛 하늘 아래 선 다섯 명의 비주얼이 신비롭고 아름답다.특히 다섯 명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풍겨내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무엇보다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박보영,서인국,이수혁,강태오,신도현의 엇갈린 시선과 함께‘당신의 일생,단 하나의 소원은 무엇인가요?’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깊은 생각에 잠긴 다섯 명의 표정이 서로 다른 일생의 소원을 지닌 이들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더욱이 극중 박보영과 서인국은 목숨을 담보로 한 로맨스로,이수혁,강태오,신도현은 첫사랑과 첫키스로 얽힌 삼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에 포스터만으로도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드는 이들이 그려갈 이야기와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tvN새 월화드라마‘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는‘나빌레라’후속으로 오는5월10일(월)밤9시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제공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