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배우 공현주, 패션 트랜드를 이끌어 가는 한국의 대표 잇걸로 선정
모델 출신의 뛰어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잇걸에 적합하다고 관계자가 밝혀.
기사입력: 2014/04/17 [00:1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임형빈 인턴기자]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호텔킹' 에 출연 중인 배우 겸 모델 공현주가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L’OREAL PROFESSIONNEL PARIS)의 한국 잇걸로 선정 되었다.
 
▲ 최근 한 헤어 살롱 브랜드의 잇걸로 선정된 배우 '공현주'     ⓒ 임형빈 인턴기자

공현주는 첫 번째 화보 촬영 현장에서 2014년 S/S 컬러 트렌드인 '피치 라일락' 컬러로 은은한 코퍼와 바이올렛 컬러에 스플래쉬 라이트의 입체감 넘치는 컬러 테크닉을 더하여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공현주는 평소 시도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컬러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을 표현하였으며, 모델 출신답게 촬영 내내 봄의 여신과 같은 싱그러움으로 포즈들을 소화해 냈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는 "모델 출신답게 평소 뛰어난 스타일은 물론 고급스럽고 프로페셔널한 그녀의 이미지가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적합하다고 판단, 배우 공현주를 잇걸로 선정하게 됐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공현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되는 MBC 주말 특별 기획 드라마 '호텔킹' 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프로페셔널 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K-스타저널 임형빈 인턴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rpeter13@naver.com
임형빈 인턴기자 임형빈 인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