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공현주, 포토샵 없는 무보정 각선미 화제 "운동화만 신었을 뿐인데"
기사입력: 2011/04/07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가 포토샵이 따로 필요없는 무보정 '각선미 종결자'로 떠올랐다. 공현주는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운동화를 신고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조깅을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은 화장품 광고 촬영중 찍은 것으로 공현주는 킬힐이 아닌 운동화를 신고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흠 잡을 곳 없는 무결점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무결점 각선미 종결자", "포토샵 따위는 필요없는 진짜 몸매", "운동화만 신었을 뿐인데"등의 뜨거운 반응이다.

▲     ©
한편 공현주는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한국의 판빙빙’이라고 불리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올리브 채널 '푸드에세이'의 MC로 활동중이다. 또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SS501 박정민과 호흡을 맞추고, 일본 유명 패션지 '워모(UOMO)'가 선정한 '한국을 대표하는 영 아티스트'로 선정되는 등 일본진출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영국 유학 후 플로리스트로도 활동중인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함께 제작에 나서며 화제를 모은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플로리스트로서 도네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제작한 작품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국제 기아ㆍ질병ㆍ문맹퇴치기구인사단법인 JTS(Join Together Society)에 전달하기도 했다.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