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야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포츠
야구
엔씨소프트 구단명 온라인 공모전 실시
기사입력: 2011/04/11 [11:2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프로야구단 이름 공모전과 서포터즈 모집을 실시하며 제9구단 창단 승인 이후 첫 공식 활동을 각계 각층과 소통으로 풀어나간다.

엔씨소프트는 4월 11일부터 29일까지 프로야구단 구단명 공모를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구단명과 설명을 제출하면 된다.

선정자에게는 엔씨소프트 프로야구단 홈경기장의 영구지정좌석, 순금(10돈 상당)으로 제작된 입장권, 2011 한국시리즈 티켓(1인 2매), 엔씨소프트 음악서비스 ‘24hz’의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선정 결과는 5월 20일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구단명 중 중복 안이 있을 경우 추첨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한편 엔씨소프트 프로야구단의 연고지인 창원 및 경남지역에 얽힌 사연을 공모하는 “99 서포터즈” 이벤트도 4월11일부터 5월 20일까지 실시한다. 공모 홈페이지를 통해 재미있는 사연과 함께 사진을 제출한 지원자 중 99명을 선정하여 연간VIP 회원권(응원석), 서포터즈 유니폼(백넘버 99번), 야구단 행사 초청(창단식, 초청경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 결과는 6월20일 공모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이메일로 통보된다.

엔씨소프트 이재성 상무는 " 엔씨소프트 프로야구단을 응원하고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이며, 앞으로도 각계 각층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