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팔색조 여배우 ‘김소연’, 올해의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로 선정
기사입력: 2011/04/13 [14: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드레스 소연, 강인한 여전사, 엉뚱발랄 여검사-김소연을 나타내는 수식어가 하나 더 생겼다. 바로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다.

▲     © 스타저널 편집국
‘한국주얼리페어’의 주최 기관인 한국무역협회가 매년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에게 수여하는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로 김소연을 선정하였다고 밝혔기 때문.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는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한국주얼리페어’의 대표적인 부대 행사 중 하나로 지난 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미혼의 여배우 중 ‘보석이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주얼리페어’는 세계적인 보석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제 규모의 전시회로, 매년 전시회 개막식 첫 날 국내 유명 보석 브랜드 대표, 디자이너, 보석감정사 등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선정한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를 발표해왔다.

김소연은 최근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닥터 챔프>를 통해 다양하면서도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특히, 지난해 방영된 <검사프린세스>에서는 통통 튀는 캐릭터와 함께 러블리한 의상과 다양한 악세서리 착용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 하였다.

한국무역협회 전시컨벤션실 전재일 실장은 “올해 역시 10여 명의 스타가 거론되었으나, 우아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갖춘 특별한 매력의 김소연 씨는 다양한 역할과 이미지를 넘나들었듯이 여러 종류의 보석도 자신만의 유니크한 아름다움으로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평을 받아 올해의 주얼리 레이디로 선정되었다”고 전했다.

<2011 베스트 주얼리 레이디>는 오는 14일 전시회 개막 당일에 있을 개막식에서 한국무역협회장이 수여하는 상패와 함께 부상을 받을 예정이다.

역대 주얼리 레이디로는 대표적 패셔니스타인 김혜수가 초대 주얼리 레이디로 선정되었으며, 김현주, 한채영, 손예진, 한혜진, 김민정, 윤은혜에 이어 지난해 한지혜가 그 영광을 이었다.
신창훈 기자 신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