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기욤 패트리, 카메오 깜짝 출연으로 첫 연기도전!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1/07 [15:12]

'선암여고 탐정단' 기욤 패트리, 카메오 깜짝 출연으로 첫 연기도전!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1/07 [15:12]

▲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방송 캡쳐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방송이 끝난 익일에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저력을 선보이고 있는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에 기욤 패트리가 깜짝 등장해 화제다.
 
어제(6일) 방송된 4회에서 JTBC 예능 '비정상회담'의 멤버 기욤 패트리가 카메오로 출연하여 첫 연기도전에 나서 눈길을 모은 것이다.
 
극 중 진지희(안채율 역)의 오빠 장기용(안채준 역)과 함께 보스턴 공항에서 대기 중이었던 기욤은 전 프로게이머다운 모바일 게임 실력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으며, 신들린 손놀림으로 게임 점수를 높여 나가는 그의 모습에선 여유마저 느껴졌다.
 
무엇보다 만난 적도 없는 여자를 좋아한다는 장기용의 말에 슬그머니 자신의 짐을 옮기고 몸을 돌리는 그의 능청스런 연기는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왕따 소녀 조시윤(오해니 역)을 위해 나선 셜록 소녀 5인방의 활약이 그려지며 추리물로도 손색없는 치밀한 전개를 펼쳤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기욤 패트리의 출연 소식으로 더욱 이슈몰이에 나서고 있는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