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 스타포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포토
스타포토
[스타포토UP] '착하지 않은 여자들' 화이팅!
기사입력: 2015/02/24 [01: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K-스타저널 민강일 기자]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 한상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유현기 PD를 비롯해 배우 김혜자, 채시라, 도지원, 이하나, 김지석, 송재림 등이 참석했다.     © 민강일 기자


 [K-스타저널 민강일 기자]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 연출 유현기 한상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유현기 PD를 비롯해 배우 김혜자, 채시라, 도지원, 이하나, 김지석, 송재림 등이 참석했다.

 

'착하지 않은 여자들' 은 남편을 빼앗기고 요리 선생이 되어 평생을 홀로 살아온 여자 강순옥(김혜자 분), 강순옥의 두 딸 김현정(도지원 분)과 김현숙(채시라 분), 그리고 손녀 강마리(이하나 분)까지 3대에 걸친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유현기 PD는 "가장 멋진 여배우들을 섭외한 거 같다. 극 초반 1순위로 그렸던 연기자 모두와 함께하게 됐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줄 배우를 뽑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송재림은 검도의 매력에 대해 "드라마를 통해 처음 접한 스포츠인데 다이어트와 정신수양 부분에 있어 배울점이 많은 스포츠다"라며 "전통적으로 속옷을 안 입는데 난 속옷을 꼭 갖춰 입는다"라고 해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유현기 PD는 "가장 멋진 여배우들을 섭외한 거 같다. 극 초반 1순위로 그렸던 연기자 모두와 함께하게 됐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해줄 배우를 뽑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K-스타저널 민강일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장동윤, 인형이세요?!!!
메인사진
KBS 새 월화드라마 제작발표회가 오는 9월 30일(월) 오후 2시 라마다 서울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