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U-KISS), SBS MTV '더쇼'서 데뷔 8년만에 음악프로 1위 차지!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3/04 [19:34]

유키스(U-KISS), SBS MTV '더쇼'서 데뷔 8년만에 음악프로 1위 차지!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3/04 [19:34]
▲ 그룹 유키스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그룹 유키스(수현, 기섭, 일라이, 케빈, 훈, 준)가 SBS MTV 더쇼에서 데뷔 후 8년만에 감격의 1위를 차지했다.

 

유키스는 지난 설 연휴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중국 최대 명절을 맞이하여 춘절 특집으로 진행된 '더쇼 차이나 초이스' 투표에서 '포미닛', '인피니트H' 등을 제치고 압도적인 투표수를 기록하며 1위 트로피를 거머 쥐었으며 지난 3일 오후 8시 SBS MTV 더 쇼 방송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키스는 '더 쇼 시즌4'가 시작된 이후 역대 최다 득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하였으며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절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득표율을 보여 중국 투도우 사이트 관계자들 역시 놀라움을 금치 못했으며, 유키스의 중국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한, 유키스의 리더 수현은 "데뷔 후 8년만에 1위를 할 수 있어서 너무 감격스럽고 함께 고생해온 멤버들 너무 고맙고 감사하고 또한 항상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유키스를 사랑해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 좋은 음악, 무대로 전세계 어느 곳 이든 찾아갈 테니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룹 유키스는 미니 10집 타이틀곡 '놀이터' 활동을 마치고 일본에서의 새 싱글 앨범 'Action'을 준비 중에 있으며, 멤버 일라이는 중국판 '풀하우스'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중국 현지에서 드라마 촬영 중에 있다. [사진제공: NH미디어]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