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정지훈 주연의 <알투비:리턴투베이스> 고공액션스틸 최초공개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07/05 [11:46]

'비' 정지훈 주연의 <알투비:리턴투베이스> 고공액션스틸 최초공개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07/05 [11:46]

'비' 정지훈의 입대 전 작품인 <알투비:리턴투베이스> 가 푸른 하늘을 가로지르는 전투기들을 담은 짜릿한 스틸을 최초 공개한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서울 상공에서 벌어지는 비공식 작전을 소재로 화려한 고공 액션을 선보이는 올여름 최고의 익사이팅 무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이번에 공개한 스틸들은 흰 구름과 푸른 하늘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평화로운 하늘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전투기들이 등장해 흥미를 자아낸다.

 

‘저 곳이 대한민국 하늘이 맞을까?’라는 의문이 들만큼 평소 잔잔한 대한민국 하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풍경이 펼쳐지는 것. 뿐만 아니라 날아다니는 전투기들을 통해 비록 스틸에 불과하지만 속도감과 아찔함까지 느낄 수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긴장감을 선사하며, 높은 고도의 대한민국 하늘은 무더운 날씨를 잊게 할 시원함을 선사한다.

 





 

이제껏 흥행한 많은 한국 영화들이 색다른 공간에서 벌어지는 독특한 이야기를 선보여 사랑 받아 왔지만, <알투비:리턴투베이스>처럼 대한민국 하늘을 본격적으로 내세운 영화는 처음이다.

 

더군다나 끝없이 펼쳐진 ‘하늘’이라는 드넓은 공간을 무대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스케일과 스피디한 속도감의 고공액션은 관객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지금까지의 한국영화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과 시원하고 짜릿한 긴장감까지, 영화가 선사하는 익사이팅을 압축해놓은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이번 스틸들은,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스틸 공개로 영화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도심상공을 배경으로 시원한 고공 액션을 펼쳐 보일 고공 액션 드라마로 오는 8월 개봉한다. (사진제공:CJ 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