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엔플라잉(N.Flying), 각자의 개성이 묻어난 가을 남친룩 패션의 '쎄씨' 화보 공개!
기사입력: 2015/10/27 [16:2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신예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가을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최근 엔플라잉은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호를 통해 신곡 '론리(Lonely)'의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가을 화보를 공개했으며, 공개된 화보에서 엔플라잉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아이템을 활용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이며 여심을 흔들었다.

 

▲ 신예 밴드 그룹 엔플라잉     © 박정아 기자

 

리더이자 보컬 이승협은 코트와 니트 머플러를 활용해 부드러운 매력을 베이시스트 권광진은 라이더 재킷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고 스타디움 점퍼와 비니를 착용한 기타리스트 차훈은 악동 이미지를 살렸으며 드러머 김재현은 V넥 스웨터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엔플라잉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함께 신곡 '론리' 활동에 대한 각오를 밝혔고 리더 이승협은 "지난 5월 '기가 막혀' 활동은 엔플라잉의 출발을 알렸다는 것만으로도 100점 만점을 주고 싶다. 신곡 '론리'를 통해 멤버들 모두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멤버 권광진과 차훈, 김재현은 "그 동안의 노력을 다 보여주지 못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지난 활동에는 1점을 주겠다"며 아쉬움을 토로하면서도 "하지만 '론리' 활동을 통해 나머지 99점을 모두 채운 100점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그룹 엔플라잉은 지난 22일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한 뒤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강렬한 래핑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풀어낸 신곡 '론리'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쎄씨]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박정아 기자 박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엔플라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