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엔플라잉(N.Flying), 발달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를 찾아가 어쿠스틱 공연 펼치다!
기사입력: 2015/10/29 [16: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발달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를 찾아 음악적 교감을 나눴다.

 

엔플라잉은 2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을 찾아 어쿠스틱 공연을 펼쳤다. 

 

▲ 그룹 엔플라잉     © 최미령 기자

 

이날 공연은 엔플라잉이 '론리(Lonely)' 발매를 맞아 준비한 음악 배달 이벤트 '찾아가요'의 일환으로, 엔플라잉은 발달장애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 연습실을 방문해 신곡 '론리'를 포함한 네 곡을 즉석에서 공연했다.

 

깜짝 공연을 마친 엔플라잉은 12월 정기 연주회를 앞두고 연습에 한창인 단원들과 준비해 간 다과를 함께 먹으며 음악적으로 교류하는 자리를 가졌고 특히 이들은 각자 오케스트라와 밴드로 활동하고 있는 만큼 서로의 악기를 소개하고 연주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하트하트오케스트라는 2006년 하트하트재단에서 창단한 발달장애 청소년 심포니 오케스트라로 지금까지 국내외 400여 회 이상의 연주를 통하여 장애인식개선을 위해 활동해 오고 있으며, 이들과 만난 엔플라잉은 "음악이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는지 몸소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저희도 열심히 해서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가수가 되고 싶다. 음악을 즐긴다는 것이 무엇인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그룹 엔플라잉은 지난 22일 슬로우 템포의 이별 노래 '론리'로 컴백해 헤어진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으며, '론리' 활동과 함께 사연을 접수 받아 직접 찾아가는 라이브 이벤트 '찾아가요'를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엔플라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