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엔플라잉(N.Flying), 내년 2월 10일 첫 번째 싱글 '노크 노크' 발매하며 日 정식 데뷔 나선다!
기사입력: 2015/11/27 [15: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신예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일본 메이저 시장에 정식 데뷔한다.

 

엔플라잉은 내년 2월 10일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노크 노크(Knock Knock)'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그룹 엔플라잉     © 최미령 기자

 

타이틀곡은 '노크 노크'로 토라진 연인의 집을 찾아가 열리지 않는 문을 두드리는 모습을 팝 사운드로 재치있게 풀어낸 곡으로 지난 10월 국내에서 발매된 첫 번째 싱글 '론리(Lonely)'에 수록된 곡을 일본어로 개사했다.

 

이 외에도 매력적인 이성에게 한 눈에 빠져버린 남자의 모습을 감각적인 래핑과 강렬한 사운드로 풀어낸 엔플라잉의 국내 데뷔곡 '기가 막혀'와 오랜 연습생 기간 동안 느낀 감정과 각오를 담은 베이시스트 권광진의 자작곡 '올 인(All In)'의 일본어 버전이 이번 싱글에 수록된다.

 

엔플라잉은 국내 데뷔 전부터 일본 인디즈에서 활동하며 음악적 기량을 갈고 닦으며 '차세대 한류 밴드'로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바 있으며, 일본에서 발표한 두 장의 싱글 '배스킷(Basket)'과 '원 앤 온리(One and Only)'를 오리콘 인디즈 주간차트 2위 및 타워레코드 1위에 연달아 올리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엔플라잉은 일본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12월 14일 미니라이브와 악수회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미리 만난다.

 

한편, 그룹 엔플라잉은 슬로우 템포의 이별 노래 '론리'로 최근 국내 활동을 했고, 사연을 접수 받아 직접 찾아가는 라이브 이벤트 '찾아가요'를 통해 팬들과 음악적 교감을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엔플라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