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다' 여진구, 16세 소년의 싱그런 첫사랑 순애보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1/13 [00:05]

'보고싶다' 여진구, 16세 소년의 싱그런 첫사랑 순애보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1/13 [00:05]

MBC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극본:문희정/연출:이재동/제작:이김프로덕션)>의 여진구가 신(新) 국민 남동생으로 떠올랐다.

 

극중, 남자주인공 ‘한정우’의 열다섯, 풋풋했던 첫사랑의 순애보를 촌철살인 감성대사와 밝고 순수함이 인상적인 살인미소로 풀어내며 여심(女心)을 사로잡고 있는 여진구는 이번 <보고싶다>를 통해 첫사랑을 위해 아낌없이 헌신하는 순수한 소년의 순도 100% 청정로맨스를 여실히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 공개된 촬영 비하인드 스틸 컷에서 여진구는 김소현(어린 수연 역)을 지긋이 바라보는 뜨거운 눈빛으로 남성미를 엿보이는가 하면 이들 첫사랑의 징표이기도 한 빨래집게를 머리에 꽂아주며 천진난만한 미소를 보내고 있다. 이어, 자신의 이복동생 ‘어린 한아름’ 역의 아역배우 전민서와 다정하게 V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등 보기만해도 흐뭇해지는 살인미소를 자랑하며 누나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동화 같은 감성적 스토리로 안방극장에 첫 사랑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떨리는 첫 사랑의 기억을 앗아간 쓰라린 상처로 인해 숨바꼭질 같은 인연을 이어가는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낼 정통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보도자료/사진출처:이김프로덕션>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