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뉴스]크레용팝(Crayon Pop) 초아-웨이,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 통해 발라드 '니가 미워' 공개!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6/01/12 [13:10]

[스타뉴스]크레용팝(Crayon Pop) 초아-웨이, 오는 13일 각종 음원사이트 통해 발라드 '니가 미워' 공개!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6/01/12 [13:10]
▲ 걸그룹 크레용팝 초아와 웨이의 발라드 '니가 미워' 앨범 표지     © 박정아 기자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빠빠빠', 'FM' 등 유니크한 콘셉트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국내외에서 수많은 이슈와 화제를 몰고 다녔던 크레용팝. 이러한 크레용팝의 쌍둥이 멤버인 '초아'와 '웨이'가 이번에는 감성 발라드를 통해 깜짝 변신을 시도했다.

 

초아와 웨이는 오는 13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발라드 '니가 미워'란 곡으로 그간 보여주던 모습과는 완전히 180도 다른 음악을 선보이게 되었다. 

 

'니가 미워'는 담담한 듯 노래하고 있지만 짙은 애절함이 한껏 묻어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곡 타이틀과 같이 '니가 미워'라는 반어적 표현의 가사를 통해 사랑과 이별에 대한 아픔을 담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윤미래의 'Touch Love', SS501의 '내 머리가 나빠서' 등 히트곡들의 작사가로 유명하고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에서 초아-웨이와 호흡을 맞춘 은종태 작곡가가 작곡과 작사를 맡아 음악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이번 발라드 '니가 미워'를 통해 그간 콘셉트 상 선보이지 못했던 가창력은 물론, 가수로서 가지고 있는 감수성을 가득 담아낸 초아와 웨이의 새로운 시도가 크레용팝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과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난해 일본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인 걸그룹 크레용팝은 올 상반기 국내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