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엔플라잉(N.Flying), 오는 2월 데뷔..데뷔 싱글 '노크 노크'의 재킷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16/01/14 [11: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밴드 그룹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이 일본 메이저 데뷔 싱글 '노크 노크(Knock Knock)'의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일본에서의 비상을 알렸다.

 

오는 2월 10일 발매될 이번 싱글의 재킷 사진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레슬리 키(Leslie Kee)가 작업을 진행했고 레슬리 키는 싱가포르 출신의 사진 작가로 비욘세, 아무로 나미에, 코다 쿠미, 아유미 하마사키 등 세계적인 스타들은 물론 국내 정상급 스타들과도 다채로운 작업을 해왔다. 

 

▲ 밴드 그룹 엔플라잉     ©최미령 기자

 

재킷 사진은 '록으로 엣지, 스트리트'를 테마로 두 가지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초회한정반 A는 엔플라잉의 중요 키워드인 플라잉(flying: 도약)을 전면에 내세워 심플하면서도 단선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졌고 초회한정반 B의 재킷은 엔플라잉 음악의 바탕인 랩과 록을 거리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로 연출했으며 밴드 이름과 타이틀곡 로고를 다채롭게 콜라주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또한, 엔플라잉의 활동적인 에너지와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린 '노크 노크'의 뮤직비디오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그룹 엔플라잉은 지난해 12월 일본 도쿄 시부야 타워레코드에서 현지 팬 500여 명과 함께 일본 데뷔 싱글 발매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오는 2월 10일 본격적으로 메이저 무대에 데뷔한다.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엔플라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