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리박스, ‘간절기’ 핫 아이템 제안

노승원 기자 | 기사입력 2010/08/19 [18:18]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리박스, ‘간절기’ 핫 아이템 제안

노승원 기자 | 입력 : 2010/08/19 [18:18]

요즘 아침, 저녁으로는 날씨가 선선하지만, 낮에는 무더운 날씨는 여전하다. 이에 패션에 관심이 있는 패셔니스타들은 벌써부터 올 가을 트렌드를 파악하고 신상을 찾아 다닌다고 한다. 하지만 더운 날씨 때문에 완연한 가을 옷을 소화하기란 힘들 것이다. 그래서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릿박스(secret-box.co.kr)에서는 스타일리쉬하게 간절기에 대처하는 방법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 : 시크릿박스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가디건

추울 때 살짝 걸쳐주고, 더울 때는 손에 들어주기도 하고, 어깨에 살짝 걸쳐서 레이어드를 하는 등 여러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가디건은 간절기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아직은 긴 소매보다는 7부 정도의 가벼운 니트 가디건을 선택하자. 거기에 단추를 다 잠그기 보다는 오픈하여서 살짝 걸쳐주는 느낌으로 스타일링하면 시원하면서도 시크하고, 멋스러운 간절기 가디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꾸만 손이가는 블라우스

여름에 이어서 가을까지 꾸준히 사랑받을 아이템으로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블라우스는 인기를 끌고 있다. 살짝 루즈한 느낌의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움과 시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거기에 하늘거리고 살짝 광택이도는 소재와 가을 향기가 풍길 수 있는 와인, 베이지, 인디핑크 같은 색상을 선택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간절기에 더욱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 자켓

간절기에는 피트되는 자켓보다는 루즈한 자켓을 선택하여 여름에 입었던 얇은 소재의 블라우스나 티셔츠, 원피스등을 코디해서 입으면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차분한 분위기의 미니멀한 자켓을 선택하여 롱팬츠나, 배기팬츠와 코디하면 매니쉬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서 시크한 느낌의 오피스룩을 연출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