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눈빛에 녹다! 시크한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장윤주와 함께한 앤듀 F/W화보애서 모던&시크 스타일 매력 발산

노승원 기자 | 기사입력 2010/09/07 [10:27]

김수현, 눈빛에 녹다! 시크한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

장윤주와 함께한 앤듀 F/W화보애서 모던&시크 스타일 매력 발산

노승원 기자 | 입력 : 2010/09/07 [10:27]

(스타저널 노승원 기자) 연기파 신예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중인 모던&시크 캐주얼 ‘앤듀(Andew)’의 F/W 화보가 공개됐다.
 
▲  연기자 '김수현'   © 사진제공 : 키이스트


지난해 12월 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인기몰이를 시작한 김수현은 최근 드라마 <자이언트>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목 받으며 연기파 배우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김수현은 지난 8월 말 공개된 앤듀의 F/W 화보를 통해 보다 세련되고 젊은 감각의 의상들을 훌륭히 소화해 내며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모노톤과 블랙 앤 그레이 의상을 갖춰 입은 김수현은 ‘모던&시크’에 걸맞는 탁월한 이미지를 표현해 냈다.

가죽재킷과 밀리터리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재해석한 야상점퍼, 모던한 재킷, 매니시한 코트 등 다양한 의상을 모델 못지 않은 감각으로 소화해 냈다.

또한 긴 촬영 시간 동안에도 함께 촬영에 임한 모델 장윤주와 함께 특유의 유쾌한 웃음으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표현에 두려움 없어 다양한 느낌의 매력적인 이미지들이 완성됐다”면서 화보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공개된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배우인데도 모델포스가 느껴져요”(ID: 해와별), “늘 기대 이상을 보여주는 김수현”(ID: 현사랑), “눈빛에 녹는다! 진정한 가을 남자”(ID: ekskdhk80) 라는 글을 남기는 등 김수현에게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전자제품, 화장품, 의류, 제과 등 다양한 업계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김수현은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하고 있으며, 작품 결정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수현이 함께한 앤듀 F/W 화보는 패션매거진 및 앤듀 공식 홈페이지(www.andew.co.kr),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승원 기자 : maz1000@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