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패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뷰티
패션
‘2017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 3월 8일 화려한 개막
기사입력: 2017/02/27 [11: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2017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행사가 오는 381일간 대구 산격동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 2층 대공연장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만남전은 대구광역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이 주관한다.

 

이번 행사는 참가업체의 바잉기회 및 판로기회 확대를 위해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대구국제섬유박람회(PID) 행사와 대구패션페어(DFF)를 연계하여 국내외 바이어 참관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38일 오후 130, 메지스 쇼를 시작으로 하루 동안 3명의 디자이너와 소재업체 3개사가 1:1 매칭되어 3회의 패션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패션디자인 업체는 메지스, 엘바이엘, 최복호이며, 소재업체로는 송이실업, 알앤디텍스타일, 덕우실업 등이다.

 

직물과 패션의 만남전은 지역 섬유·패션산업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지역에서 생산된 차별화된 소재를 활용,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미 시킨 지역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다.

 

이번 만남전은 국내 소재와 패션 완제품의 우수성 홍보와 더불어 판로개척을 위한 패션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노동훈 이사장은 이번 직만남전은 패션도시 대구의 위상을 제고하고, 대구경북지역 패션산업 활성화를 위해 양질의 패션쇼와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향상시킴과 동시에 해외시장에서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상하반기 해외전시회 참가를 통해 그 위상을 유감없이 보여줄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K스타저널 원주영 기자 / 사진=행사 포스터] 

원주영 원주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날 녹여주오’ 아련美 짠내 폭발!
메인사진
‘날 녹여주오’ 지창욱과 윤세아의 애절한 로맨스가 ‘찬란 커플’과는 또 ... / 정다운 기자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메인사진
오늘(16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 ... / 정다운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