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지상렬, 숲 속 비밀 데이트(?) 포착! 묘한 기류 폴폴! 김구라 질투 유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8/03 [18:01]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지상렬, 숲 속 비밀 데이트(?) 포착! 묘한 기류 폴폴! 김구라 질투 유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8/03 [18:01]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지상렬이 숲 속 비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70라인 동갑내기 세 친구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다시 한번 동거를 시작하며 춘천 여행을 떠난 가운데, 오현경과 지상렬이 선발주자로 나서 둘 만의 시간을 갖게 된 것 

 

두 사람은 차 안에서 흥을 폭발 시키는가 하면, 펜션의 흔들 그네를 타며, 김구라의 질투를 걱정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묘한 분위기를 뿜어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70라인 동갑내기 세 친구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춘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 속 오현경은 흔들 의자에 안자 있고 지상렬이 뒤에서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이며 연인으로 착각할 만큼 묘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은 춘천을 향하는 차 안에서 지상렬이 직접 준비한 추억의 음악들을 들으며 흥을 폭발 시켰는데, 오현경은 손 마이크를 하고 노래를 부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지상렬과 오현경은 펜션의 벤치에 마주 앉아서 연신 웃음꽃을 피웠는데, 지상렬은 김구라가 없는 틈을 타 오현경을 향해 무한 심쿵 멘트를 날린 것. 분위기에 취한 오현경이 그의 멘트를 듣고 웃음을 빵 터트리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현경은 지상렬을 향해 우리 너무 다정하면 (구라) 열 받아서 안 올 수도 있는데~”라며 김구라의 질투를 걱정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둘 만의 시간을 만끽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지상렬은 이번 여행을 위해 철저히 준비를 해왔는데, 그가 가져온 박스를 열고 오현경이 깜짝 놀란 표정을 짓는 모습도 공개될 예정으로 과연 그가 오현경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현경-지상렬이 둘 만의 숲 속 비밀 데이트(?)를 만끽한 현장과 다시 만난 70라인 동갑내기 세 친구의 춘천 여행기는 오는 4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