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멤버들, 드류 베리모어 만났다! ‘행운의 인증샷’ 공개! 오디션은 잠시 잊고 즐겁게 찰칵~

이민영 기자 | 기사입력 2017/08/22 [23:33]

MBC '무한도전' 멤버들, 드류 베리모어 만났다! ‘행운의 인증샷’ 공개! 오디션은 잠시 잊고 즐겁게 찰칵~

이민영 기자 | 입력 : 2017/08/22 [23:33]

무한도전멤버들이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드류 베리모어를 만나는 행운을 얻었다. 멤버들은 오디션에 지쳐갈 즈음 만난 드류 베리모어와 행운의 인증샷을 찍으며 에너지를 얻은 것.

 

오늘(19)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 미국 드라마 출연에 도전하는 ‘LALA랜드특집 2탄이 방송되는 가운데, 멤버들은 넷플릭스의 글로우(GLOW)’,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등의 오디션을 본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이날 무한도전측은 방송에 앞서 멤버들과 드류 베리모어의 행운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류 베리모어가 멤버들과 한데 어울려 함께 브이를 하며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이 오디션을 이어가던 중 드류 베리모어와 만날 기회가 생겼고, 그녀의 일정이 끝난 뒤 인증샷을 함께 찍었다. 드류 베리모어는 멤버들을 보며 반가워했고 일일이 포옹을 하며 친근함을 드러냈다.

 

무한도전측은 오디션을 보던 중 드류 베리모어를 만난 멤버들이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고, 그녀 역시 감사한 마음과 친근감을 드러내며 흔쾌히 사진을 함께 찍었다면서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보면서 조금씩 지쳐가던 멤버들에게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