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의 신세계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 11월 15일 개봉확정! 메인포스터&메인예고편 최초공개!

<어벤져스>의 인기를 무너뜨린 2018년 인도 최고 흥행작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04 [02:12]

션의 신세계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 11월 15일 개봉확정! 메인포스터&메인예고편 최초공개!

<어벤져스>의 인기를 무너뜨린 2018년 인도 최고 흥행작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04 [02:12]
▲ 사진제공=㈜엔케이컨텐츠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오는 11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발리우드 리얼 액션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화끈하고 거침없는 맨몸 액션, 거대한 스케일로 영화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가 11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숨겨뒀던 베일을 벗었다. 

 

개봉 첫 주 인도 박스오피스 1천 4백만불을 기록, 개봉 당시 <어벤져스>의 기세를 꺽은 2018년 최고의 화제작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는 첫 사랑의 딸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건 한남자의 위험한 추격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주연을 맡은 인도의 인기 배우 타이거 쉬로프와 디샤 파타니는 촬영 당시 열애설에 휩싸일 정도로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액션 못지 않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특히 타이거 쉬로프는 대역 없이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인 헬리콥터 액션신과 카 체이싱 장면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도 액션 대표 배우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냈다. 

그의 분노가 세상을 흔든다!

KICK! PUNCH! FLY!

지금까지 보지 못한 리얼 액션을 경험하라!


▲ 사진제공=㈜엔케이컨텐츠     ©조은정 기자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추락하는 헬기와 화염을 뒤로 한 채 비장하게 걸어 나오는 타이거 쉬로프의 상반신 근육질 몸매와 그의 결연한 표정이 눈길을 잡으며 앞으로 펼쳐질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반드시 지켜야 할 것이 있다라는 카피는 돌아온 전사의 강력한 의지와 불타는 복수심을 담고 있어 그의 폭발하는 분노를 그린 발리우드 액션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카리스마 넘치는 타이거 쉬로프의 등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비장한 사운드와 이번 싸움에서 그는 잃을 것이 없다라는 대사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할 준비가 된 남자의 결연한 의지, 불타는 복수심이 엿보인다. 날쌘 발차기와 짧지만 강한 펀치, 가뿐한 공중회전, 거침없는 총격신은 시원한 액션을 담아내며 거대한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발리우드 액션의 신세계를 볼 수 있는 액션 스릴러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는 오는 11월 15일 개봉한다.

<더 워리어: 돌아온 전사>메인 예고편 

 

네이버 최초공개 바로가기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