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이돌 그룹 NCT 127과 ‘고맙습니다’ 감사스쿨데이 개최!!

NCT 127 멤버 태용, 정우, 재현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참여 학생 포함한 장파초 학생들 독려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10 [13:55]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아이돌 그룹 NCT 127과 ‘고맙습니다’ 감사스쿨데이 개최!!

NCT 127 멤버 태용, 정우, 재현 감사편지쓰기 공모전 참여 학생 포함한 장파초 학생들 독려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10 [13:55]
▲ 사진제공=초록우산어린이재단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글로벌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11월 9일(금)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장파초등학교에서 아이돌 그룹 NCT 127(SM엔터테인먼트 소속)과 고맙습니다 감사스쿨데이를 열고,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에 참여한 학생들을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전국 초·중·고등학생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난 2016년부터 시행해온 아동 인성교육사업이다. 삶의 가르침을 주는 선생님, 부모님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편지를 작성하는 공모전으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실시된 올해 제3회 공모전에서는 총 11만여통의 편지가 접수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이돌 그룹 NCT 127의 멤버 태용, 정우, 재현이 참석해 올해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의 수상자를 시상하고, 장파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NCT 127 춤 배우기, 감사한 사람에게 전달할 나만의 감사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지난 3년동안 매년 감사편지쓰기 공모전에 참가해 따뜻한 마음을 전한 장파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공모전을 통해 더 많은 아동들이 바른 인성과 공동체 의식을 갖춘 멋진 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이날 행사에 참석한 NCT 127 멤버 태용은 아이들에게 이번 감사스쿨데이 행사가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