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탑 핸들백으로 완성한 공항패션으로 시선강탈!!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1/26 [22:22]

이선빈, 탑 핸들백으로 완성한 공항패션으로 시선강탈!!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1/26 [22:22]
▲ 사진 제공: MCM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청순여신’ 배우 이선빈이 지난 25일 하와이로 출국하면서 트렌디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세련된 미모에 명랑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빈은 하와이에서 진행되는 매거진 <그라치아> 1월호 화보 촬영차 출국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찾았다. 출국 전 공항에 등장한 이선빈은 청순한 비주얼과 함께 무결점 미모와 스타일링으로 수많은 인파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선빈은 모노톤을 활용한 도시적인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 색상의 상의와 청바지를 입고 그 위에 그레이 코트를 걸쳐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인 이선빈은 고급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컬러 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었다.

 

이날 이선빈이 선택한 백은 MCM ‘MCM 소프트 베를린 모노그램드 레더 이다 제품은 단정한 오피스 룩부터 편안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하게 매칭할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또한, 별도의 스트랩이 있어 숄더백 및 크로스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한편, 배우 이선빈은 올 10월에 개봉한 영화 창궐에서 덕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큰 호평을 받았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