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블랙핑크와 함께하는 팔콘 스니커즈 출시!

팔콘 캠페인 “당당함이편한GIRL” 런칭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1:06]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블랙핑크와 함께하는 팔콘 스니커즈 출시!

팔콘 캠페인 “당당함이편한GIRL” 런칭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06 [11:06]
▲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90년대의 감성을 담아 완성된 팔콘 (FALCON) 스니커즈의 새로운 시즌, SS19 캠페인을 런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에 공개 되었던 볼드한 감성의 스니커즈와 더불어 편안하면서도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는 어패럴 라인, 코이지(COEEZE) 컬렉션이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새롭게 공개된 팔콘 스니커즈는 대범한 실루엣에 강렬하면서도 클래식한 컬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90년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메쉬와 스웨이드, 누버크 소재를 활용했고, 미드솔에는 가벼운 무게를 제공하는 EVA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화려한 골드와 핑크가 어우러진 모델과 심플한 화이트를 바탕으로 강렬한 레드와 블루가 포인트로 들어간 모델 2종류로 출시되었다.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를 활용해 구성된 새로운 어패럴 컬렉션 아디다스 코이지(adidasCOEEZE)는 스타일의 궁극적인 끝은 편안함이라고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라인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후디, 티셔츠, 바지는 남색 빛의 인디고 컬러와 레드 컬러로 출시되었다. 심플하고 깔끔한 룩은 팔콘 스니커즈의 강렬한 실루엣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자신만의 영역에서 당당하게 자기 삶을 살아가는 개성 뚜렷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번 팔콘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전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카일리 제너는 지난 팔콘 캠페인에 이어 다시 한번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당당함을 다양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제니와 리사가 캠페인에 함께 한다. 

 

카일리 제너는 자신이 소유한 다양한 차를 통해 강렬하고 대담한 본인의 모습을 표현한다.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뮤즈로 손꼽히며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는 블랙핑크의 제니는 자신만의 세계와 모습을 담은 사진, 어린 시절부터 춤을 통해 자신을 표현해온 리사는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춤을 선택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팔콘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해시태그 ‘#당당함이편한GIRL’ 을 사용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여성 크리에이터들의 모습을 커뮤니케이션 할 계획이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팔콘 스니커즈와 코이지 어패럴 컬렉션은 12월 6일(목)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