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안의 그놈’ 도대체 누구냐 넌?! 메인 예고편 공개

8일 부산으로 GO!GO!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2/07 [21:03]

‘내안의 그놈’ 도대체 누구냐 넌?! 메인 예고편 공개

8일 부산으로 GO!GO!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2/07 [21:03]

 

▲ ‘내안의 그놈’의 메인 예고편  제공/= TCO㈜더콘텐츠온, ㈜메리크리스마스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1월 9일 개봉하는 영화 ‘내안의 그놈’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 되었다. 

개봉 전 모니터 시사와 최근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누구냐 넌” 이라는 궁금증으로 시작해 “이것들이 왜 자꾸 학생이래!!”라는 반전 대사로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역대급 모니터 시사 평점으로 2019년 복병으로 등장한 영화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제대로 바뀐 아재와 고딩의 대유잼의 향연, 웃음 대환장 파티를 그린 코미디이다. 공개되는 것마다 연일 화제를 모으며 기대작다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연기자로 한껏 성숙한 진영과 작품마다 캐릭터가 180도 바뀌는 반전매력 박성웅 그리고 특급조연 라미란, 김광규, 이준혁 그리고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윤경호까지 한 시도 쉴새 없는 웃음 공세가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진영은 상대하는 배우마다 액션, 멜로, 청춘드라마, 공포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최고의 매력을 선보인다. 

‘대유잼 향연! 대환장 파티!’ 라는 카피처럼 다양한 장르를 만날 볼 수 있는 초강력 코미디로 관객들을 뒤집어 놓을 예정이다. 

개봉에 앞서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까지 전국적으로 대규모 모니터 시사회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일에는 부산 영화의 전당에는 연출을 맡은 강효진 감독과 진영, 이수민, 윤경호 배우가 관객들을 만나러 현장을 찾아간다. 

 

‘내안의 그놈’은 최강 연기파 배우들의 조화 속에 외모는 고딩이지만 속은 아재라서 생기는 오해들과 30년을 도둑 맞아 억울한 심정 등이 다양하게 펼쳐지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재미를 전하며 초강력 웃음 폭탄을 선사할 것이다. 비현실적인 상황 속에 현실적인 공감을 이끌어냈던 영화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다시금 드라마가 돋보이는 코미디로 다시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9년을 여는 첫 국민 코미디로써 전국민을 모두 웃기겠다는 포부로 ‘라라랜드’, ‘너의 이름은’ 등의 디지털 배급 및 ‘킬러의 보디가드’를 공동 배급하며 영화 사업에 진입한 TCO㈜더콘텐츠온 과 국내 영화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하며 올해 설립된 투자∙배급사 ㈜메리크리스마스의 첫 투자∙배급작 대환장 파티 ’내안의 그놈’은 2019년 1월 9일 개봉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