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2018인디컬쳐포럼' 올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는 예술가들의 포럼이 열려!
다양한 장르의 공연예술가들과 함께 진행
기사입력: 2018/12/20 [20: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2018인디컬쳐포럼 (2018인디컬쳐포럼 포스터, 발제자 3인 사진)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018인디컬쳐포럼'26() 대구음악창작소 2층 나래홀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2018인디컬쳐포럼'대구의 인디뮤지션뿐만 아니라 대구에서 공연활동을 하는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도 참여를 한다. 포럼과 더불어 독립음악에 국한되지 않고 대구에서 이루어지는 전반적인 독립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이 된다.

 

대구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활동하며 영국 레이블 Damnably 와 계약하고 인도네시아로 해외투어를 다녀오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있는 드링킹소년소녀합창단배미나'대구인디뮤지션의 해외진출:DIY해외투어'를 주제로 발제한다.

그리고 대구에서 교육 뮤지컬 제작 및 공연을 기획하는 예비사회적기업 ‘()빈칸양동기대표는 '공연기획자로서 돌아보는 2018'을 주제로 발제하며, 대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이름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있는 대구의 대표적인 랩 아티스트탐쓴(박정빈)’'대구청년예술가로서의 활동들'을 주제로 발제한다.

 

발제가 끝난 후 포럼에 참여한 예술가들이 모여 2019년 대구의 공연예술 및 활동방향에 대해 서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집담회도 열린다.

 

'2018대구독립음악제'는 대구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인디뮤지션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프로젝트로 뮤지션과 대중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음악을 통해 함께 소통하는 프로젝트다. '2018대구독립음악제'의 프로그램으로는 대구 야외 전역에서 펼쳐지는 대구 대표 인디음악 거리공연 스트릿어택, 지역 유일의 야외독립음악 축제로 전국 각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을 벌이며 자신들만의 이야기와 음악색이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공연인대구인디싸운드페스티발, 그리고 이번에 진행되는 '2018인디컬쳐포럼'이 있다.

 

'2018인디컬쳐포럼'을 진행하는 ()인디053의 신동우 기획팀장은 인디뮤지션들이 올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준비하는 인디컬쳐포럼이 대구 음악발전의 거점공간인 대구음악창작소에서 열린다이번 포럼은 인디뮤지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독립예술가들이 참여하여 전반적인 독립문화 및 활동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되어 뜻깊다고 전했다.

 

포럼과 관련된 사항은 ()인디053(053-218-105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날 녹여주오’ 아련美 짠내 폭발!
메인사진
‘날 녹여주오’ 지창욱과 윤세아의 애절한 로맨스가 ‘찬란 커플’과는 또 ... / 정다운 기자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메인사진
오늘(16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 ... / 정다운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