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사회
‘로맨스는 별책부록’ 배우 조한철,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9호 주자 동참!
장애인 여행에 날개를 다는 초록여행의 행보에 공감
기사입력: 2019/01/29 [21: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초록여행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 릴레이 9호에 배우 조한철씨가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44천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 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26(),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세트장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행사에는 영화 박하사탕으로 스크린에 얼굴을 알리며, 영화 국가부도의날’, 드라마 죽어도 좋아에 이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도서출판 겨루의 콘텐츠개발부 팀장 봉지홍 역으로 극중 재미를 더해주고 있는 조한철 배우가 참여했다.

 

이날 조한철 배우는 자선바자회에 참석하는 등 평소 나눔에 관심을 갖고 있던 차에 장승조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참여를 제안 받게 되었다. 장애인 여행에 날개를 다는 초록여행의 행보에 적극 공감하여 흔쾌히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조한철 배우와 함께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9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9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좀 더 특별한 장애인 여행의 동반자, 초록여행! 특별함이 일상으로 마무리되는 여행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조한철 배우는 초록여행 셀럽 릴레이 다음 10호 주자로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한 동안 외모,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성령씨를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체리블렛 '유주~꽃이 피었습니다~ ♥'
메인사진
▲ 체리블렛이 22일 오후 1시 예스24 라이브홀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