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정동하, 생애 첫 브랜드 콘서트 ‘팬을 위한 소통형 공연’
올 봄 자신의 첫 브랜드 콘서트를 연다.
기사입력: 2019/02/01 [19: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뮤직원컴퍼니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가수 정동하가 올 봄 자신의 첫 브랜드 콘서트를 연다.

3 23, 24일 양일간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동하 읽어주는 남자> '고마운 사람들이 좋아하는 곡'을 들려주는 관객 소통형 공연으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이번 공연은 정동하 솔로 앨범의 오리지널 곡들 뿐 아니라 자신이 출연한 뮤지컬 넘버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커버곡드라마 OST 등 다양한 레퍼토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정동하 측은 “지금까지 가수 정동하 씨를 있게 해 준 팬들과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을 위해 노래하고 싶다는 정동하 씨의 생각에서 시작된 공연이다 “지난 전국투어 단독공연에서는 다 보여줄 수 없었던 그의 다양한 매력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무대팬들이 가장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동하는 지난해 데뷔 후 첫 솔로 정규앨범 <크로스로드>를 발표하고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세 달간 총 5개 도시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치렀다지난 1 25일부터 뮤지컬 <잭 더 리퍼> 10주년 무대서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중이다.

정동하는 2005년 밴드 부활의 보컬로 데뷔 2014년까지 ‘역대 부활 최장 최고 보컬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총 4장의 정규 앨범에 참여했다. 2012년부터는 뮤지컬로 활동영역을 넓혀 <요셉 어메이징> <노트르담 드 파리> <잭 더 리퍼> <두 도시 이야기> <투란도트등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로도 입지를 굳혔다.

대중들에게는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매 무대마다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큰 관심을 끌었으며 <불후의 명곡>에서만 13번 트로피를 거머쥔 ‘최다 우승자이기도 하다.

한편정동하는 지난 1 31일 도쿄에서 데뷔 후 첫 일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치고 새 앨범을 준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