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눈이 부시게’ OST Part. 3 ‘I Just Set It Up’ 공개!
OST계의 새로운 왕자 감성 보컬! 가수 ‘빈센트(Vincent)’가 나선다!
기사입력: 2019/02/25 [13: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 드라마 하우스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매 순간 눈부신 감성 시너지로 시청자를 웃기고 울리는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 OST part 3 주자는 떠오르는 신예 빈센트가 맡았다.

 

JTBC 월화드라마 ‘눈이 부시게’(연출 김석윤극본 이남규·김수진제작 드라마하우스)가 호평 속에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4회 만에 시청률 6%(전국 5.4%, 수도권 6.1%/닐슨코리아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 Just Set It Up"은 소울풍의 미디움템포 곡으로써 흔히 흑인 그루브라는 특유의 그루브한 리듬감이 매력적인 곡이다이 곡을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 후보를 올려놓고 제작진들 사이에서 많은 고민이 있던 찰나 가수 "빈센트가 만장일치로 결정되었는데그 이유는 음악이 시작되고 벌스(Verse)가 나 올 즈음 누구나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게 된다.

 

가수 "빈센트"는 떠오르는 OST계의 신성으로 알려져있지만 사실유명 메탈 밴드의 리드보컬 출신이라는 이색적인 이력이 숨겨있는 보컬이다락 보컬 주자였던 빈센트가 과연 어떻게 끈적한 소울 보컬을 들려줄 수 있을지 노래를 듣기 전부터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이 곡은 "힘쎈여자 도봉순 - 정은지의 그대란 정원" ,"당신의 잠든 사이에로이킴의 좋겠다" "태양의 후예다비치의 이사랑등 수많은 OST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Team Air의 작품으로 노래만 들어서는 여느 아이돌 팝으로 여길 수도 있겠지만 드라마의 절묘한 장면에 함께 어우러질 빈센트의 "I Just Set It Up" 오늘 밤 드라마를 통해 확인하도록 하자.

 

빈센트가 부른 ‘I Just Set It Up’ 은 오늘(25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먼저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눈이 부시게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지는 시간을 잃어버리고 한순간에 늙어 버린 스물다섯 청춘 ‘혜자를 통해 의미 없이 흘려보내는 시간과 당연하게 누렸던 순간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5회는 오늘(25 9 30 JTBC에서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