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남친짤 생성하는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화보 눈길!

산뜻한 어반 아웃도어룩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하게 완벽 소화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3/12 [21:01]

장기용, 남친짤 생성하는 스포티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화보 눈길!

산뜻한 어반 아웃도어룩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하게 완벽 소화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3/12 [21:01]
▲ 사진제공=네파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깔끔한 얼굴과 모델 출신 다운 슬림한 , 청량하고 훈훈한 분위기까지, 여자들을 설레게할 설렘포인트를 모두 갖춘 배우 장기용의 ‘S/S 시즌 훈남 남친 룩의 정석 화보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스타일 브리즈(Style Breeze)’ 테마로 2019 ∙여름(S/S) 컬렉션을 발표하며 전속모델 장기용과 함께한 어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로 3년째 네파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기용은 모델 출신 답게 다양한 스타일과 핏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일상 생활 네파의 어반 아웃도어룩 활용법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화보를 통해 장기용은 훈훈한 남친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폴로티셔츠, 방풍재킷 누구나 캐주얼하게 입을 있는 기본템들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언제 어디서나 상황에 맞춰 남자들이 쉽게 따라 입을 있는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일에 바람이 분다라는 뜻의 스타일 브리즈 컨셉으로 이번 화보는 도시와 자연의 접점 지역인 LA 베니스비치를 연상시키는 무드를 살려 청량하고 활기 넘치는 분위기로 완성됐다. 젊고, 자유 분방하며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베니스비치의 감성을 담은 이번 화보는 ∙여름 시즌 특유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그대로 표현하고 있다. 

 

장기용은 187cm 달하는 우월한 신장과 비율로 컬러풀하고 액티브한 제품은 물론 심플한 기본 아이템까지 모델 출신 답게 능숙하게 소화해냈다. 뿐만 아니라 패션모델 출신 배우답게 상황과 스타일링에 맞춘 표정 연출까지 능수능란하게 표현해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한다. 

 

데이트에 나가는 남자친구를 보는 산뜻하고 스포티한, 청량한 매력이 듬뿍 담긴 장기용의 어반 아웃도어 화보는 네파 홈페이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