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앙증맞은 비주얼 포착! 눈길!
기사입력: 2019/04/26 [14:1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는 개그맨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 정다운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이승윤이 삼엄한 경비 속에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신분 세탁(?)한다. 이에 이승윤이 엉덩이를 씰룩이며 앙증맞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1회에서는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승윤이 마침내 복면가왕녹화장에 도착한다. 그는 MBC에 도착하자 마자 뒤태 미남 웰시코기복면을 받으면서 이제 이름 얘기하시면 안 되고라는 작가의 주의를 받았다고. 매니저 또한 안경과 마스크로 철저하게 얼굴을 가리며 신분을 감췄다고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뒤태 미남 웰시코기복면과 의상을 풀 장착한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자신의 깜찍한 비주얼에 크게 만족한 이승윤은 등장 포즈로 엉덩이를 씰룩거리는 동작을 적극적으로 연습했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이 가운데 이승윤이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고군분투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화장실을 가기 위해 복면을 쓴 이승윤과 마찬가지로 모자와 마스크를 쓴 매니저가 은밀하게 대기실을 나서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 매니저가 복면가왕무대에 오르기 전 긴장한 탓에 입맛까지 상실한 이승윤을 위해 특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매니저가 특별히 공수해온 특식을 본 이승윤은 화색을 띄며 감탄했다는 후문이어서 과연 특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각고의 노력 끝에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변신한 이승윤의 모습은 오는 27일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