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지우, 세계 댄스스포츠 대회 심사위원 발탁!

상하이에 댄스스포츠 학교까지? 일동 ‘우와’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5/15 [11:17]

'라디오스타' 박지우, 세계 댄스스포츠 대회 심사위원 발탁!

상하이에 댄스스포츠 학교까지? 일동 ‘우와’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5/15 [11:17]

 

댄스 마스터 박지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세계 댄스스포츠 대회 아시안 최초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모두를 감탄케 한다. 이와 함께 중국 상하이에 댄스스포츠 학교까지 설립했다고 밝히며 관심을 끈다.  

 

 

 

오늘(15) 11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스승의 날을 맞아 류승수, 박선주, 이다지, 박지우가 출연하는 ‘쓰앵님의 은혜’ 특집으로 꾸며진다.

 

 

▲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박지우     © 정다운 기자

 

 

박지우가 세계 댄스스포츠 대회 심사위원으로 발탁됐다고 밝힌다. 5월 영국에서 열리는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 있는 댄스스포츠 대회 중 하나라고. 심지어 제가 아시안 최초로!”라며 댄스 마스터의 자부심을 드러낸다.

 

 

 

이어 박지우는 중국 상하이에 댄스스포츠 학교를 설립한 근황을 전한다. 남다른 중국 스케일에 모두가 현실 감탄을 했다는 후문. 류승수 역시 “(자신의 연기 수업과) 패키지로 하면 안 되나라며 부러움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또한 박지우는 수업 전에 제자들의 몸무게를 체크한다며 엄격한 스승의 면모를 보인다. 직접 체중계를 들고 간다고 밝힌 그는 몸무게가 조금 늘었다 하면 바로 수업을 취소 한다고. 그는 이렇게 엄격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덧붙이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박지우는 라스 댄스 교실을 오픈하며 재미를 더한다. 윤종신에게 댄스를 가르쳐보고 싶다며 즉석에서 가르침을 시전한 것. 윤종신에 이어 김국진 역시 의외의 반전 실력을 뽐내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박지우는 명품 기업에서 러브콜을 받은 사실도 털어놓는다. 명품 매장 직원들에게 댄스 뉘앙스를 가르쳤다는 그는 직원들의 제스처 곳곳에 숨어 있는 댄스스포츠의 흔적을 알려주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댄스 쓰앵님박지우의 폭소 만발 라스 댄스 교실은 오늘(15) 11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