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엔플라잉, 日 첫 정규앨범 ‘BROTHERHOOD’ 발매 ‘전곡 자작곡’
日 앨범 이어 투어 개최..한국 이어 일본서도 ‘전회 매진’
기사입력: 2019/05/22 [14: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가수 엔플라잉 프로필     © 정다운 기자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했다.

 

 

 

엔플라잉은 22일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브라더후드(BROTHERHOOD)’를 발매했다. 멤버들의 형제애, 팬들과의 인연을 주제로 한 새 앨범은 초회 한정반과 통상반 등 2종으로 발매됐다.

 

 

 

이번 앨범은 이승협이 작곡·작사한 더 월드 이즈 마인(The World Is Mine)’을 비롯해 국내 단독공연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은 이승협 작사곡 스탠드 바이 미(Stand By Me)’, 이승협이 사운드클라우드에 공개한 자작곡을 새롭게 편곡한 컬러(Color)’, 한국에서 인기를 끌었던 옥탑방의 일본어 버전 등 총 열 곡이 수록됐다.

 

 

 

특히 이승협과 함께 기타리스트 차훈이 작곡·작사에 참여한 루팡(Lupin)’, 보컬 유회승이 작사에 참여한 딜라이트(Delight)’ 등 멤버들이 골고루 작업에 참여해 엔플라잉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물들인 의미 있는 정규앨범을 완성했다.

 

 

 

엔플라잉은 새 앨범 브라더후드발매를 기념해 일본에서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 64일 아이치, 6일 오사카, 7일 도쿄에서 라이브 공연 ‘2019 엔플라잉 라이브 인 재팬 -브라더후드-‘를 개최하며 트렌디한 밴드 사운드를 전한다. 이번 라이브 공연은 일찌감치 모든 공연 좌석이 매진되며 한국에 이어 일본에서도 엔플라잉의 높아진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엔플라잉은 라이브 공연과 함께 63일 아이치를 시작으로 5일 오사카, 8일 도쿄에서 사인회·사진 촬영회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엔플라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스타HD] 공승연, 촬영장에서 동생들이 배려해줘 든든!!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제작발표회가 16일 ... / 조은정 기자
[스타HD] 공효진 X 김지석, 하뚜?하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제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