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tvN '곽승준의 쿨까당' 세계를 뒤흔든 BTS 신드롬!
BTS 콘텐츠 속 숨은 비밀은?
기사입력: 2019/05/22 [13: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 출연하는 이지영, 이대화, 박희아     © 정다운 기자

 

오늘(22, ) 방송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는 이지영 교수, 이대화 음악 평론가, 박희아 아이돌 전문 기자가 출연해 나날이 위력을 더해가는 BTS 신드롬을 파헤친다.

 

 

 

먼저 출연진은 오는 7월까지 미국과 유럽, 일본의 8개 도시에서 모두 16차례 열리는 BTS 스타디움 투어에 대해 이야기한다. 50만 명의 팬을 동원할 예정이라는 데 이어 한국 가수 최초의 스타디움 투어라는 사실이 놀라움을 안기는 것. 특히 밴드 퀸이 라이브에이드 공연을 한 곳으로 유명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의 티켓이 오픈 90분만에 매진됐다는 소식에 출연진은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BTS 콘텐츠 속 숨은 비밀을 짚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한 캐나다인 BTS 팬이 BTS 콘텐츠 간 연관성을 찾기 위해 뮤직비디오 장면을 벽면에 가득 붙인 '추리의 벽'도 공개돼 놀라움을 선사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BTS 멤버 77색의 매력 탐구부터 BTS 팬이 되기 위해 거쳐야 하는 필수관문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이 공개되며 흥미진진함을 안긴다.

 

 

 

대한민국의 뜨거운 이슈를 전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매주 수요일 저녁 710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