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매니저들과 MT 떠난다!
먹교수’ 이영자 맛집으로 스타트! 장기자랑으로 화룡점정!
기사입력: 2019/06/17 [13: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전지적 참견 시점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이승윤이 각자의 매니저들과 함께 MT를 떠난다. 12명이라는 최다 인원이 함께하는 현장인 만큼 역대급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측은 17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참견인들이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 함께 가평으로 MT를 다녀왔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각자의 스태프들과 함께하는 참견인들의 모습이 오는 29일 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의 방송캡처화면     © 정다운 기자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참견인 군단이 MT를 떠난다. 특히 이들은 먹교수이영자 맛집을 방문해 단체로 식사를 즐기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MT의 포문을 열 예정이라고. 이후에는 각자의 매니저들이 먹고 싶은 음식을 직접 요리하는 참견인들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참견인과 매니저의 피나는 연습으로 탄생한 상상 이상의 장기자랑 무대들이 MT의 대미를 장식,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는 전언이어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등 참견인 군단과 매니저들의 오감만족 MT 현장은 오는 29일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