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청하-매니저, ‘벌써 12시’ 합동 무대!
엔딩 포즈까지 완벽! 쏟아지는 함성+박수! 시선 강탈!
기사입력: 2019/06/21 [10: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전지적 참견 시점청하와 매니저의 벌써 12합동 무대가 돌아온다. 포인트 안무는 물론 엔딩 포즈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두 사람에게 뜨거운 함성과 박수가 쏟아지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7회에서는 벌써 12안무를 추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는 가수 청하와 그녀의 매니저     © 정다운 기자

 

 

공개된 사진 속 청하와 매니저가 함께 벌써 12를 추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매니저는 과거 청하가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수상했을 당시, 공약으로 무대에 올라가 벌써 12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제가 됐던 바 있다. 이에 이번 주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화제의 합동 무대를 재연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언니가 벌써 12춤을 좀 추거든요~”라는 청하의 말에 시작된 매니저의 무대는 현장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끌어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매니저의 춤을 본 청하는 그녀의 춤 실력이 늘었다면서 감탄했다고. 이에 매니저는 몸이 기억한다며 능청스럽게 대답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가 무대에서 열정을 불태운 청하를 위해 새 맛집 탐색에 나설 예정이라고 해 이목을 끈다. 매니저가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는 바로 왕갈비 통닭’. 청하가 왕갈비 통닭을 들고 크게 물어뜯고 있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청하와 매니저의 호흡이 빛나는 벌써 12무대는 오는 22일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