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김동현, 패셔니스타 매니저와 첫 출연!
‘대화할수록 더 멀어지는 느낌’이 고민! ‘상극 케미’ 등장!
기사입력: 2019/07/19 [10: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UFC 파이터 김동현이 패셔니스타 매니저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처음 출연한다. 그의 매니저는 김동현과 대화를 할수록 더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다는 고민을 털어놓았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상극 케미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1회에서는 파이터 김동현과 매니저가 공개된다.

 

 

▲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는 김동현과 그의 매니저     © 정다운 기자

 

 

김동현의 입사 3개월 차 매니저가 고민을 제보한다. 그는 친해지려고 대화를 할수록 더 멀어지는 느낌이라며 김동현과 좀처럼 친해지기 어렵다고 토로했다는 전언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김동현과 매니저는 패션에 대해 극명한 입장 차이를 보이고 있다고. 김동현은 평소 센스 있는 패션으로 주위의 칭찬을 받는 매니저에게 왜 매일 다른 옷을 입냐고 물었고, 이에 매니저는 전날 입은 거 입기 싫어요라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또 매니저는 제작진과 인터뷰 중 김동현의 사복 패션에 대한 냉철한 의견을 밝혔다고 전해져 좁혀지지 않는 두 사람의 상극 케미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동현과 매니저가 스케줄 차 대전으로 이동하면서도 또 한 번 멀어질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끈다. 김동현은 어릴 적 대전에서 살았다는 매니저에게 대전의 아들답게 대전에 대한 온갖 추억과 정보를 읊었지만, 매니저는 자신이 아직 태어나기 전이라 모른다고 답해 충격에 빠졌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패션부터 세대까지 공통점을 찾기 힘든 김동현과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20일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 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