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박진주-매니저, 계속되는 콘텐츠 발굴!
‘집밥 치선생’ X ‘노래왕 치치’로 등판! 이번에는 성공할까?
기사입력: 2019/07/26 [11: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는 배우 박진주와 그녀의 매니저     © 정다운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박진주와 매니저가 개인 방송 채널 영상 콘텐츠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이에 박진주가 집밥 치선생노래왕 치치로서 맛과 흥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2회에서는 요리하고 노래하는 박진주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구호, 회의 지옥에 빠진 박진주와 매니저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다. 이 가운데 박진주가 4년 만에 황금 휴식기를 맞아 작년에 시도했다가 끝맺지 못한 개인 방송 채널에 다시 도전했다. 이에 매니저는 그녀가 소중한 휴식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활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응원 섞인 잔소리를 퍼부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주가 매니저와 함께 요리, 노래 영상을 찍고 있어 시선을 끈다. 박진주는 얼굴이 빨개지도록 요리에 열중하는가 하면 마이크를 들고 열창하고 있다. 매니저는 그녀의 모습을 최선을 다해 찍어주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매니저는 애니메이션 OST부터 7080 가요까지 장르와 세대를 넘나드는 박진주의 노래에 칭찬하는 것도 잠시이런 날 아니면 또 안 해요~”라며 지친 그녀를 북돋웠다고.

 

 

 

박진주는 매니저의 말에 기운을 차려 노래방에서 노래 잘 부르는 꿀팁까지 공개할 예정이라는 후문. 특히 매니저는 자신의 실제 고민을 털어놓았고 박진주의 명쾌한(?) 답에 손뼉 치며 웃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어느 참견인 또한 자신이 음치임을 고백하며 박진주에게 꿀팁을 얻은 뒤 노래를 불렀고, 그 결과 참견인들 모두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매니저와 참견인들의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드는 박진주의 노래방 꿀팁은 오는 27일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 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