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충무로 사로잡은 배우들 대거 등장 예고!

‘놀면 뭐하니?’ 한치도 눈을 뗄 수 없는 ‘눈 호강’ 라인업! 이런 라인업은 처음이야!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8/02 [11:41]

‘놀면 뭐하니?’ 충무로 사로잡은 배우들 대거 등장 예고!

‘놀면 뭐하니?’ 한치도 눈을 뗄 수 없는 ‘눈 호강’ 라인업! 이런 라인업은 처음이야!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8/02 [11:41]

 

MBC ‘놀면 뭐하니?’에 이동휘-박정민-박병은을 비롯해 극한직업킹덤의 배우들까지, 충무로를 사로잡은 배우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끌어올린다. ‘릴레이 카메라가 예능계를 넘어 충무로 영화계까지 뻗어 나가 시상식 레드카펫을 방불케 하는 눈호강라인업이 완성된 것.

 

 

 

과연 이들이 어떤 우연과 인연을 통해 등장할지, 예능에서 쉽게 보지 못했던 배우들의 리얼한 모습과 배우들의 시선으로 담긴 영상은 어떨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오는 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에는 이동휘-박정민-박병은 등 예능에선 좀처럼 볼 수 없던 충무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한다.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주 유재석에게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2대의 이후 행방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거미줄처럼 엮인 충무로 배우들의 등장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예고편을 통해 멋진 노래실력을 보여줬던 배우 이동휘를 시작으로 박정민, 박병은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연예계 패션피플로 손꼽히는 이동휘는 자신만의 패션 철학과 이동휘 갬성(?)’이 물씬 나는 모습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훈훈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박정민은 작가로, 박병은은 낚시꾼으로, 배우가 아닌 오직 릴레이 카메라속에만 담긴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존재감을 발했다는 전언이다. 게다가 배우들의 인연과 우연으로 이어진 극한직업킹덤배우들의 팀워크가 빛나는 현장도 놀면 뭐하니?’를 통해 엿볼 수 있다.

 

 

 

마치 하나의 작품을 찍듯 배우들의 시선으로 완성된 고퀄리티 콘텐츠들의 향연은 보는 이들에게 흥미롭고 신선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카메라가 전달되면서 자연스럽게 카메라를 받는 사람들도 다양해졌다누구에게 전달 되느냐에 따라 놀면 뭐하니?’의 흐름과 안에 담긴 이야기도 한층 더 풍부해진다. 배우 이동휘 씨에게 전달된 릴레이 카메라가 파도를 타고 흘러 많은 배우분들의 모습이 담겼고, 그 과정 속 리얼한 모습들이 시청자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과 함께릴레이 카메라를 시작으로, ‘조의 아파트’, ‘대한민국 라이브등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 저녁 6 3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