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이미영 “전영록, 완벽한 사람이었다”
기사입력: 2019/08/14 [15:5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방송 캡처     © 최미령 기자


(스타저널=최미령 기자) 이미영 전영록, 완벽한 사람이었다

 

이미영 전영록 이혼 사유에 관심이 모아졌다.

 

최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이미영이 출연했다.

 

과거 최고의 청춘스타였던 이미영은 전영록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낳았다. 이미영은 전영록과 결혼 생활을 하던 당시에 대해 "워낙 나에게 따뜻하게 대하고 뭐든 다 얘기를 들어주고 나한테는 그 당시 정말 따뜻하고 재미있고, 완벽한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결혼 12년 만에 두 사람은 각자의 길을 선택했다. 당시 이혼 이유를 두고 두 사람을 둘러싼 루머, 억측은 두 사람을 힘들게 하기도 했다.

 

이미영은 "사람들이 이혼할 때 그러지 않냐. (이혼 사유로 상대가) 도박을 했다, 바람을 피웠다, 사업에 실패했다, 돈 문제였다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랑하면 모든 걸 다 포용할 수 있다고 본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렇지만 사랑이 깨졌을 때는 모든 걸 다 받아들일 수 없는 거다. 그건 둘이 서로 간의 사랑이 깨진 거다"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찬미, 책과 함께한 내추럴 화보 공개
메인사진
AOA 찬미가 독서에 대한 깊은 속내를 드러냈다.찬미는 민음사 격월 문학잡지 ... / 정다운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