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위대한 쇼’ 송승헌, ‘인생캐 갱신’ 예고
‘위대한 쇼’가 기대되는 변신
기사입력: 2019/08/23 [11: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송승헌이 tvN ‘위대한 쇼를 통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다.

 

 

 

오는 8 26() 9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위대한 쇼에서 송승헌은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국회의원위대한역을 맡았다. 최연소 나이의 청년 비례대표로 19대 국회에 입성, 빠른 두뇌 회전과 청산유수의 언변, 넉살 좋은 성격, 전 국민을 매료시킬 퍼펙트 비주얼까지 갖춘 정치 신인. 하지만 부친의 고독사를 방치했다는 이유로 국민 패륜아 딱지가 붙은 그는 낙선 이후 대리운전기사를 뛰며 국회 재입성을 꿈꾸는 야망가다.

 

 

▲ tvN 새 드라마 '위대한 쇼'의 티저화면     © 정다운 기자

 

 

그런 가운데 송승헌이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한 다채로운 캐릭터 변주로 위대한 쇼에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자신의 인생에 넝쿨째 굴러온 사남매와 함께 할 때는 부성애라고는 1도 없지만 좌충우돌 초보 아빠의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앞서 진행한 제작발표회에서 신용휘 감독은 영화 ‘미스 와이프와 전작 플레이어에서 밝고 유쾌하고 긍정적인 송승헌표 위대한의 면모를 봤다실제로도 송승헌의 밝고 소박하고 인간적이면서 긍정적인 모습에 매료됐다. 그와 어울릴 거라고 확신한다고 송승헌 캐스팅 이유에 대해 말해 관심을 불러모았다. 송승헌 또한 “전작 ’블랙’, ‘플레이어는 기존의 연기 색과 다른데 풀어진 모습을 연기하면서 최근 2~3년 연기하는 재미를 크게 느끼고 있다극 중 정치인 역할이지만 첫 방송을 보시면 제가 왜 이 작품을 선택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가볍게 힘 뺀 연기를 했다고 전한 바. 이에 국민 패륜아 이미지로 얼룩진 자신의 정치 인생과 이를 구원해줄 생면부지 사남매의 아빠 되기를 자처한 송승헌의 위대한 쇼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또한 이선빈(정수현 역)의 첫사랑으로서 송승헌의 모습도 호기심을 북돋운다. 이선빈과 함께 할 때는 그 누구보다 순수하고 열정 넘치는 정치인을 꿈꿨던 위대한의 인간적인 면모와 티격태격하면서도 꾸밈없는 썸남썸녀 케미를 보여준다. 그런 가운데 임주환(강준호 역)과는 2대째 질긴 악연으로 얽힌 오랜 라이벌 관계. 그와 맞붙을 때는 정치적 신념과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아슬아슬한 대립구도를 펼치는 등 상대에 따라 달라지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다.

 

 

 

tvN ‘위대한 쇼제작진은 송승헌이 또 다시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송승헌만의 매력과 송승헌이어서 가능한 연기력이 폭발한다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송승헌의 모습을 826위대한 쇼첫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위대한 쇼는 오는 8 26() 9 30분 첫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