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 '앙숙' 하승진과 급기야 이별 선언?

정형돈-장성규-하승진, 각개전투 NO! 협동 현피 시작? '무덤 TV'활약 예고!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19/08/29 [10:5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 '앙숙' 하승진과 급기야 이별 선언?

정형돈-장성규-하승진, 각개전투 NO! 협동 현피 시작? '무덤 TV'활약 예고!

정다운 기자 | 입력 : 2019/08/29 [10:58]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무덤 TV’에서 앙숙 케미를 보여줬던 정형돈과 하승진이 결국 이별 선언을 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이어 뜨거운 포옹을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어 '하승진상' '현피 마스터 형도니' 사이에 어떤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30일 밤 9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과 장성규, '하승진상'으로 거듭난 하승진이 '무덤 TV' 후반전 대결을 시작한다.

 

 

 

지난주 '마리텔 V2'에서 티격태격 거리는 팀워크로 웃음을 선사했던 정형돈과 하승진이 현피 대회에서 각개전투를 끝내고 협동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들의 협동 현피로 대결이 얼마나 더 흥미로워 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 MBC 예능 '마이리틀 텔레비전V2'에 출연하는 정형돈과 하승진     © 정다운 기자

 

 

이어 하승진이 '한국의 자이언트'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국보급 카리스마를 보여 눈길을 모은다. 그는 승리에 대한 의지를 불태우고 강렬한 눈빛으로 대결에 임하고 있어 지난 패배들의 설움을 탈피할 수 있을지 승률 50%를 지킬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인다.

 

 

 

지난주 쭈굴 매력을 통해 반전 매력을 보였던 하승진과 자이언트 조련사로 활약했던 정형돈이 이번에는 어떤 케미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귀추를 모은다. 이어 격렬한 포옹응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욱 유발한다.

 

 

 

그러나 결국 정형돈이 "마지막 방송입니다!"라며 하승진과의 마지막을 알리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서로를 헐뜯고 있는 정형돈과 하승진 사이 장성규는 꿋꿋하게 선넘규로 찰진 멘트를 이어나가고 있어 이번 주도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지난 27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공개된 84주차 비드라마 화제성 TOP 10’에서 마리텔 V2’3위를 차지해 여전한 화제성 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이는 지난 24일 생방송에서 화제의 신인 아이돌 로켓펀치 연희가 무덤 TV’에 출연한 영향으로 알려졌다.

 

 

 

계속해서 마리텔 V2’는 다양한 출연자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통해 매주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금요일 밤 콘텐츠 최강자의 자리를 지킬 예정이다.

 

 

 

한편 명불허전 꿀잼 콘텐츠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는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9 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