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오대환VS매니저, 몸무게 사수 대 작전!
살과의 전쟁 본격 시작! 건강검진 중 충격+멘붕의 도가니!
기사입력: 2019/08/30 [13:1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전지적 참견 시점오대환과 매니저가 몸무게 사수 대 작전에 돌입한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이 본격적인 살과의 전쟁을 시작하기에 앞서 건강검진을 받던 중 충격과 멘붕에 휩싸였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7회에서는 오대환과 매니저의 건강검진 현장이 공개된다.

 

 

 

▲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는 배우 오대환과 그의 매니저     © 정다운 기자

 

 

오대환과 매니저가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두 사람은 앞서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폭풍 운동 후 고기의 유혹에 홀라당 넘어가는 등 말뿐인 허언 다이어트를 해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이번에는 진지하게 마음을 다잡고 다이어트를 시작할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은 평소 건강하게 오랫동안 함께 일하자고 말해왔던 만큼 현재 몸 상태를 체크하기 위해 건강검진에 나설 예정이라고. 이에 오대환이 자신의 키와 몸무게를 확인한 후 “말도 안 돼”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대환 매니저는 오대환보다 더 격한 반응을 보였다는 전언. 그는 체중계에 올라가기 전부터 “난 절대 공개 못 해”라며 으름장을 놓았고, 몸무게를 잰 후에도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몸무게를 볼 수 없도록 결과를 철통같이 지켰다고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피검사 주삿바늘 앞에서 후덜덜 떨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바늘 공포증이 있는 두 사람은 검사 전부터 체혈 검사 시간을 제일 두려워했다고. 두 사람은 차마 바늘을 볼 수 없다는 듯 고개를 돌리는가 하면 손으로 눈을 가리는 등 덩치와 반비례한 담력을 보였다고 전해져 웃음을 더한다.

 

 

 

건강검진 중 점점 소심해지는 오대환과 매니저의 모습은 오는 31일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 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